이촌역맛집, 분위기좋은 이촌역카페 추천!

이촌역맛집, 분위기좋은 이촌역카페 추천!

 

 


오늘은 모처럼 쉬는날이라 친구와수다떨러 집 근처 이촌역맛집을 찾아다녔는데요
많은 사람중에도 이상하게 끌리는 사람이 있듯이 여러 카페중 분위기에 이끌려 들어간
카페가 있는데요 육감이 맞았던건지 분위기 좋고 괜찮더라구요
이촌역카페 찾으시는 분들 보고가시면 좋을것 같아요ㅎㅎ

 

 

 

 

 


내부에도 유럽풍카페 분위기가 풍기면서 너무 이쁘더라구요ㅠㅠ
여자마음 홀릭시키는 그런 분위기랄까??ㅎㅎ
제가 케익이나 커피진짜 좋아하는데 생각보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이촌역맛집 찾아다니다가 너무 시키고 싶은게 많은 이촌역카페를 찾아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커피도 종류별로 진열되어있어 어디다가 눈을 돌려야할지 모르겠어요
일단 저와친구는 시킬수 몇가지 시키고 맛을 봤는데요
기대이하면 어떡하지라는 고민도 잠시 먹어보니까 너무 달콤하고
케익 고유의 맛이난다고 해야하나?? 음료도 너무 달기만한게 아니라 진한 맛이나서 좋았어요!!
이촌역카페에 이런곳이 있다니 너무 좋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