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이태원에 데이트 하러 갔지용 ~ ♡


오늘 이태원에 데이트 하러 갔지용 ~ ♡

원래 데이트를 이태원에서 하는편은 아닌데 왠일로 이태원으로 끌고 가더라구요.

알고보니 친한 동생분이 이태원에 계신데

소개시켜주려고 그랬었나봐요 ㅎㅎㅎ

둘이 여기 저기 구경좀 하다가 배도 고프고 동생분도 나오고 해서

동생분 소개로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갔네요.

둘 다 해물을 좋아하는지라 군말없이 따라갔어요~ ㅎㅎ

 


 

 

 

이태원 역쪽에서 얼마 걷지 않아 한 3분? 정도 걸었더니

바로 보이더라구요

위치가 아주 좋았어요 ㅋㅋ 사람들이 가다가 한번쯤은 볼법한 위치랄까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니 crab집게 모양이 되어있네요 ㅎㅎ

보자마자 배고파졌다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