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이 차요...

 

오늘은...아침에 해가 떠서 수영하기 좋겠다...했는데...

바람이 바람이.... 

와... 제가 다이어트 좀 제대로 했으면 날아갔을 것 같은 바람이에요. ㅋㅋㅋ

 

 

오늘은 리조트에서 하루종일 수영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한 시간도 못 놀고... 누워서 쉬다가...

컵라면 후루룩 먹다가...

들어왔네요. 

 

한국도 아닌 벳남에서...찜질방 매력에 빠진 딸 덕분에...ㅋㅋㅋ

오늘도 땀을 쫙...빼봅니다. 

 

오늘 여기는 찜질방에서 땀 빼기 딱 좋은 날씨에요...ㅋ

 

뭔가 아쉬우니... 

롯데시네마 가서 팝콘 콤보를 손이 들어봐요. 

 

팝콘...도 맛있네요. 

저희는 한국에서도 극장가서 팝콘만 사오곤 했는데...ㅋㅋㅋㅋ 

냠냠냠... 맛나게 먹어요. 

영화도 도전해보고싶었으나... ㅋㅋㅋㅋ

 

내일은 제발 쨍....하고 해가 뜨길....간절히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