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95이틀만에 예약&준비하고 떠난 다낭-호이안 9박 10일 여행 공유 10편 (여행 8일차 일정 및 경비)

 

안녕하세요~ 호석예하입니다!!

 

갑자기 계획하고 떠났던 7박 8일 일정에서 또 갑자기

일정을 연기했던 다낭-호이안 9박 10일의 여행.

 

제목 그대로 2틀만에 여행 계획하고 떠나온

를 적고 있어요~

이번 글에서는 여행 8일차 실제 일정들과

경비등에 대해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다도에서 도움을 받은 만큼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C95

 

 

 

여행 8일차 일정

숙소 조식 - 덱하우스 - 유심구매 - 세탁소 - 마사지 - 식사 - 카페 - 숙소 복귀 - 라플라주

 

 

 

원래는 돌아가는 날이었지만 일정을 미룬 이튿날~

새벽부터 비가 내리더니 아침도 흐릿 흐릿;;

 

저렴이 숙소였는데 조식도 있어서 전날 미리 주문한

조식을 먹고 조금 더 여유를 즐기기 위해

숙소 바로 앞에 있는 덱하우스로 갔어요~

 

아침을 제대로 못먹은 아들이 먹으려고 이것 저것

주문도 하고 망고 주스랑 수박주스, 코코넛 주스도

주문해봅니다 ㅋㅋㅋㅋ (코코넛은 사진찍으려고 주문한거라서 한모금 마시고 땡~)

 

한국에서 사온 유심이 이날까지여서

올드타운에 가서 우선 유심을 사기로 했어요^^

 

유심을 어디서 살까 고만하다가

바나힐 투어 할때 카톡 친추해놓은 가이드님에게

살포시 물어봤더니 아주 친절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C4B

 

숙소에서 5 스파에서 예약을 하고

픽업을 받아서 유심을 판다는 그곳에서 내렸어요^^

 

 

 

도착해보니 차를 타고 이동할때 많이 봤던

가전제품 파는곳이더라구요~

우리나라 하이마트같은 곳인가보다하며

남편이랑 이야기를 나누며 지났던 곳인데

이렇게 방문할줄이야 ㅎㅎㅎ

 

심카드를 사러 왔다고 하니까 친절한 직원분들이

영어로 뭐라고 설명해주시는데

대부분은 알아듣지 못했어요 ㅠ

 

여기서 파는 유심은 짧은 기간은 없고

30일짜리로 무제한 유심만 있더라구요 ㅎㅎ

 

우리나라 선불폰같은 개념인듯 했어요~

 

이틀만 사용할거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으니

그냥 사기로 했어요^^

 

여권 없으면 한가밖에 못산다고 했는데

세명모두 필요해서 여권보여주고 세개 구매했어요^^

 

근데 바로 되는게 아니라서 한참을 기다려야되서

남편이렁 아들은 매장에서 기다리고

저는 근처에 있는 세탁소에 다녀오기로 했답니다 ㅋ

 

 

 

다도 회원님들이 쓰신 글을 보고 픽업 문의를 드렸지만

답장이 없었지만 세탁물 양이 많지 않고

유심파는 곳에서 가까워서 걸어서 방문^^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새탁 끝나고 다음날

숙소까지 가져다 주셨어요^^

 

 

 

유심 개통도 끝나고 세탁물도 잘 맡기고나서

남편이랑 아들이랑 막 뿌듯해 하면서

비가 조금씩 내리는데 5까지 조금 걸었어요 ㅎㅎ

 

이제 마사지를 많이 받아본 아들은

집중적으로 받고 싶은 부위를 채크하는데

온 몸을 다 체크했더라구요;;; 으이구;;;

 

 

 

 

마사지가 끝나고 배가 고픈 아들이 윤식당에 가자고 해서

윤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다시 올드타운을 걸으며

산책을 하다가 며칠전에 와봤던 92스테이션에서

코코넛 커피와 쓰어다, 수박 주스를 주문했어요 ㅎ

 

주변에 높은 건물들이 거의 없어서

이 카페에서는 올드타운의 전경을 잘 볼 수 있었어요~

낮 풍경도 좋았는데 저녁 시간대 풍경도 좋네요??

 

 

 

 

올드타운에서 놀다가 5로 돌아가서

숙소로 드랍을 받았어요^^

 

이날이 즤 아들 태어난지 3000일이 되는 날이라

그냥 들어가기 아쉬워 라플라주로 갔습니다 ㅎ

 

 

음료들도 마시고 아이스크림도 먹으면서

3000일 기념 사진도 찍는데

하루종일 흐렸던 날씨에 비해서

달이 너~~~무 예쁘게 떴더라구요!!!

 

전날에 올드타운 걸으면서 개기월식도

우연히 보게 됬는데..

이번 여행에서는 정말 모든게 좋았어요??

 

 

어두운 안방비치 위로 밝게 떠있는 보름달~

사진으로 찍었지만 사진으로 전달이 안되는

그날의 풍경이 아직도 눈에 선하네요

 

 

 

여행 8일차 경비 상세

* 덱하우스 490동(다도 10%할인)

* 유심 81만동

* 세탁소 35000동

* 마사지 1544000동(다도 30%할인)

* 윤식당 970동(다도 10%할인)

* 92 스테이션 커피 13만동

* 비판텐 8만동

* 라플라주 160동(다도 10%할인)

 

* 총 4,225,000동

 

추가로 연장한 날이어서 유심 구매비용하고 윤식당에서 이것 저것 많이 먹어서 경비가 조금 많이 추가 됐어요~

하지만 오래 있는 만큼 이런 저런 쇼핑할게 줄어들어서 그런지 먹는거랑 마시는거, 마사지비용이 거의 끝이었어요 ㅎㅎ

아참! 제가 피부 알러지가 올라와서 올드타운에서 발견한 약국에서 비판텐 샀는데 가격이 다낭 시내에 비해서 쬐끔 비싸네요 ^^;;

 

 

이상 여행8일차 일정과 경비에 대해서 적어봤습니다!!

작게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마사지, 호텔 , 식당등 자세한 글은 천천히 올려보도록 할께요~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