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주말만 바라보고 살고 있네요


매주 주말만 바라보고 살고 있네요

노곤노곤 졸립고 밖에 날씨는 맑고 ㅠ

이런 날에는 퇴근길에 친구를 불러서

같이 저녁먹으면서 수다를 떠는게 낙인데요

그저께 퇴근길에 친구가 연락해서

종로에서 만났었는데 그때 갔었던

종로 맛집 보신각 포스팅 해볼께요






종로 쪽에 음식점도 많고 술집도 많은데

그 중에 어디갈지 엄청 고민 많이 했어요

둘다 밥을 먹고 싶은 날이여서 그 위주로 찾다가 발견했어요






전골도 팔고 보신탕이랑 삼계탕같이 전반적으로

몸에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데

아, 이집 보신탕은 멍멍이 고기가 아니라 소고기로 되어 있어요

이름만 보면 오해하기 좋을거 같아서 미리 정정합니다!!






친구랑 저는 종로 맛집에서 전골이랑 삼계탕을 시켜봤는데요

여자둘이 먹기엔 참 많은 양이지만

저와 친구는 대식가이기 때문에!!

그리고 저희는 남기더라도 시키자는 주의라서 ㅎㅎ


댓글